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저녁 이 맛에 산다 김장 아내의 오른팔이 되어준 사랑꾼 남편 2부 성리황토대추농장

본문

반응형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이맛에산다 사랑꾼 남편 2부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사랑꾼남편

 

생방송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방송입니다. 다양한 정보와 생활의 지혜, 대중문화, 사회 이슈, 의식주 정보전달을 하는 방송입니다.

 

사랑꾼남편

 

MBC 생방송오늘저녁 12월4일 방송 2151회 회차에서는 이 맛에 산다 아내의 오른팔이 되어준 사랑꾼 남편 2부 등 정보가 소개되었습니다.


12월4일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충청북도 성리마을 김장 가게 위치와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사랑꾼남편

 

오늘의 주인공들을 만나러 간 곳은 충청북도의 성리마을. 쌀쌀한 날씨도 훈훈하게 만들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하는 부부가 있었으니. 바로바로 주진완(77), 한인순(75) 부부다. 서로가 서로의 운명이라 생각한다는 두 사람. 하지만 처음부터 이렇게 애틋했던 것은 아니었으니. 

 

 

오늘저녁 농장이름 >

 

 

다른 부부들과 비슷하게 투덕투덕 살아왔지만, 5년 전 커다란 시련이 닥쳤었단다. 아내 인순 씨가 콩 타작기에 팔이 딸려 들어가는 사고로 오른팔을 잃은 것. 심정지와 몇 차례의 수술을 이겨내고 겨우 다시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는데. 그 이후 남편 진완 씨는 언제나 아내 곁을 지키는 사랑꾼이 되었다고.

 

오늘저녁 농장

 

몸도 성치 않으니 일을 쉬엄쉬엄할 법도 하지만, 소문난 일꾼인 아내는 주 수입원인 대추는 물론이고 옥수수부터 고추, 배추 등 다양한 농사일을 한단다. 게다가 매년 이맘때 쯤이면 가족들을 위해 대규모의 김장을 한다는데! 

 

 

농장 이름 보기 >

 

 

올해는 90포기의 김장을 하기로 한 부부. 마침 때를 맞춰 삼남매가 집으로 돌아왔고 며느리와 사위들까지 온 가족이 모여 김장하게 되었다고. 모두 힘들게 김장을 하지만 아내 인순 씨가 가장 걱정하는 자녀는 큰아들인 영현 씨다. 선천적으로 신장이 하나 없이 태어나 자칫 잘못하면 평생 투석을 받으며 살아야 할 수도 있다는데. 아내는 그것이 자신의 탓인 것 같아 항상 마음에 걸린다고.

 

생방송오늘저녁 성리황토대추농장

성리황토대추농장 가게는 MBC 생방송오늘저녁 방송에 소개, 출연하였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가게 상세 메뉴 및 이름은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대추농장 가게 위치와 메뉴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