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네 한 바퀴 인천 아프리카 식당 가나 가족의 소울 푸드 253회 아프리카 키친

본문

반응형

KBS1 동네 한 바퀴 아프리카 식당 맛집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네 한바퀴 아프리카 식당

 

동네한바퀴 방송은 잃어버리고 살았던 동네의 아름다움, 오아시스 같은 사람들을 보물찾기하듯 동네의 숨은 매력을 재발견하며 따뜻한 위안을 전하는 도시 기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입니다.

 

동네한바퀴 아프리카 키친

 

KBS 동네 한 바퀴 1월13일 방송 253회 회차에서는 가나 가족의 소울 푸드 인천 아프리카 식당 등 가게가 출연하였습니다.


1월 13일 동네 한바퀴 방송 아프리카식당 가게 위치와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네한바퀴 아프리카식당

 

✔ 대표메뉴: 양식 등

✔ 동네 한 바퀴 253회 출연

 

 

아프리카 식당 위치 >

 

 

인천 연수구 한나루로 근처 아프리카 식당입니다.

 

동네한바퀴 아프리카 키친

 

아프리카 식당 맛집

 

✔ 가게 메뉴

푸푸(Fufu), Bamku, Rice, Mixed Menu 외.

 

 

메뉴 가격 보기 >

 

 

✔ 영업시간

상세 참조

 

*메뉴 및 영업시간은 가게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동네한바퀴 아프리카 키친

인천 아프리카 키친 가게는 KBS1TV 동네 한 바퀴 방송에 소개, 출연하였습니다.

 

동네한바퀴 아프리카 키친

 

KBS방송에 출연한 가게 상호명 이름은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KBS1 동네 한 바퀴 아프리카식당 가게 위치와 메뉴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 걸음마다 새로운 세계 문화를 만날 수 있는 국제도시 인천에는 가나 현지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 있다. 카사바를 찧어 만든 반죽을 향신료를 넣어 푹 끓인 소스에 찍어 먹는 푸푸(FUFU)와 빨갛게 물들인 콩밥에 여러 고기를 함께 먹는 와체(Waakye) 등 낯설지만 먹음직스러운 아프리카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부부. 고향인 가나에서 과학 교사였던 남편이 석사학위를 위해 한국으로 먼저 유학길을 떠나고 이후에 아내와 아이들이 차례로 한국에 입국했다. 음식부터 추운 겨울까지 한국살이에 완벽 적응한 부부는 K-학교 시스템에 반해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정착을 결심했다. 앞으로의 목표 역시 아이들이 교육을 마칠 때까지 가게를 운영하며 한국 사람들에게 아프리카 음식을 많이 알리는 것이란다. 머지않아 대중화가 될 가나의 국가대표 음식을 맛본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