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저녁 진도 맛집 이맛에 산다 진도에 소문난 육 남매가 산다 속삭이는 바다 2173회 식당

본문

반응형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이맛에산다 진도 맛집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진도식당

 

생방송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방송입니다. 다양한 정보와 생활의 지혜, 대중문화, 사회 이슈, 의식주 정보전달을 하는 방송입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진도식당

 

MBC 생방송오늘저녁 1월8일 방송 2173회 회차에서는 이 맛에 산다 진도에 소문난 육 남매가 산다 등 정보가 소개되었습니다.


1월8일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진도식당 맛집 가게 위치와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진도식당

 

오늘의 주인공을 찾아간 곳은 진도의 쉬미항. 이곳에 40년 전 닻을 내린 강의만(80), 김옥순(75) 부부와 6남매가 살고 있다. 결혼한 이듬해 맏딸인 강선아 씨(52)를 시작으로 줄줄이 딸만 다섯을 낳았다는 부부 오기로 막내아들인 강수범 씨(40)를 낳았단다. 그러다 보니 큰 딸인 선아 씨와 막내아들 수범 씨의 나이 차가 무려 띠동갑!

 

 

진도식당 위치 >>

 

 

성인이 되고 진도 근처에서 자리를 잡은 딸들과 다르게 어릴 때부터 서울에 꿈이 있었다는 막내아들. 더 품에 끼고 살고 싶었지만 결국 상경하여 바리스타와 양식 요리사가 되었다.

 

진도 식당 맛집

 

오고 얼마 되지 않아서는 서울 저녁의 불빛이 그리웠다는 수범 씨. 그래서 저녁만 되면 목포나 근처 도시로 탈출하기도 했단다. 그런 아들을 위해 하던 선술집을 정리하여 양식당을 차렸다는 가족. 지금은 부모님과 함께 고기를 잡아 매운탕을 판매하는 식당을 하고 있다는데. 고기잡이와 식당 외에도 식당 내부에 작은 카페를 만들고 민박집까지 운영한다는 가족.

 

 

진도 식당 정보 >

 

 

결혼 후 인천에서 자리를 잡은 둘째, 셋째 누나도 다시 진도로 돌아오기로 하여 요즘은 가족끼리 모이는 날이 많아졌다는데.

 

생방송오늘저녁 속삭이는바다

전남 진도 속삭이는바다 가게는 MBC 생방송오늘저녁 방송에 소개, 출연하였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가게 상세 메뉴 및 이름은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진도식당 가게 위치와 메뉴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